본문 바로가기
근로장려금 신청

한메일 바로가기

by 자유를위하여 2023. 3. 27.
반응형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 만드는 법을 배워보겠습니다. 한메일(hanmail.net)은 매우 친숙한 이메일입니다. 한국에서 인터넷이 발달하기 시작했을 때, 다른 포털들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인터넷 포털의 점유율은 오늘날과 같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야후, 네이버, 한메일 등 여러 포털이 있었고, 이 포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오늘날과 매우 달랐습니다. 포털 간의 경쟁인 인터넷의 발달에 따라, 이용자의 비율은 다양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포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용했던 사람들은 익숙한 포털을 이용하게 됩니다. hanmail.net은 네이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과거에 처음 만든 메일 서비스는 hanmail.net입니다. 자, 그럼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과 한메일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들면 문제없기 때문에 한메일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메일은 그의 이름을 다음으로 바꿨습니다. 즉, mail.daum.net)과 그 이후는 하나이고 같은 것입니다. 또한, 현재 카카오에 통합되었습니다. Hanmail 서비스(mail.daum.ne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한메일서비스 알아보기

 

먼저, 한메일 서비스 사용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메일은 통신회선을 통해 컴퓨터 단말기 사용자 간에 교환되는 항목입니다. 그것은 이런 의미로 이야기됩니다.

 

간단한 컴퓨터 대 기계 시스템은 메일이라고 불리며, 이전보다 더 편리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우선 한메일(mail.daum.net))에 로그인해 보겠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다음메일

https://mail.daum.net/

 

Daum Mail

외부 메일도 한눈에 흩어져 있던 모든 메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요! Daum 메일뿐만 아니라 네이버, 지메일, 야후, 회사, 학교 메일 등 사용 중인 메일 주소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Daum 메일앱'에

mail.daum.net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hanmail을 입력합니다.주소 표시줄에 net 또는 daum.net을 입력합니다. 더 많이 사용하면 Internet Explorer나 Edge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Internet Explorer에서 접속해 보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daum.net은 Internet Explorer 주소 입력 상자의 빨간색 부분에 쓰여 있습니다.

 

캐스팅 창에 "daum.net"을 입력하면 볼 수 있는 스크린샷입니다. 현재 카카오는 올인원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한메일에 접속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한메일 아이디 다음 아이디와 카카오 계정 아이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과거에 사용했던 한메일 아이디를 사용할 것입니다. 다음 ID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사용하는 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준비된 한메일 아이디를 이용하여 한메일 서비스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간단한 기능을 살펴봅니다. mail.daum.net)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 이미지 왼쪽에 있는 스크린샷과 동일한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일, 읽기"를 클릭하면 메일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메일 메일 서비스의 경우 위 사진 오른쪽에 있는 스크린샷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한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받은 이메일을 작성하고 확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전자 메일을 유형별로 분류하는 기능과 전자 메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기능만 사용한다고 해서 한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메일을 쓰는 주요 기능은 메일 서비스의 기본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전자 메일 구성" 버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보내기"를 누른 후 "보내기", "수신인", "제목", "첨부 파일"을 입력한 후 상단의 "보내기"를 선택하여 한메일 메일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Park Keun Woo(michzhasi@naver.com)